"안영미 남자친구 나이 직업 러브스토리"
오늘 알아볼 스타는 '안영미'입니다.
안영미는 남자친구가 있는데요. 그가 어떤 사람인지 나이와 직업, 러브스토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시죠~!!
◆목차
- 안영미 남자친구?
- 러브스토리
- 남자친구는 어떤 사람?
1.안영미 남자친구?
우리에게 친숙한 개그우먼인 안영미가 유튜브에 나와 일반인 남성과 이미 결혼을 했다고 깜짝 발표를 했었습니다.
지난 2021년 7월 3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를 통해서 안영미는 2020년 2월에 혼인신고를 한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안영미는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미디어랩인 'SISO'와 전속계약을 한 날이여서 마침 '안영미 SISO 소속 기념 특집 기자회견' 유튜브 방송이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안영미는 직접 "2020년 2월 29일 남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안영미에게 많은 질문이 있었는데요. "왜 이야기하지 않았냐?", "왜 싱글 행세를 했냐"는 질문이있었는데요.
안영미는 "만나는 사람마다 '나 혼인신고 했어'라고 열심히 퍼뜨렸다. 그런데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더라. 심지어 아파트 주민에게도 이야기했는데 찌라시가 1도 나오지 않아 깜짝 놀랐다"라며 웃음을 자야냈습니다.
이어서 안영미는 "많은 분들이 '영혼식 아니냐'고 의문을 갖는데, 사실 (남편이)미국에 가있다. 4개월째 생이별 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2021년 5월 1일에 방송된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한 안영미는 오랜만에 김미려, 정주리와 만났는데요.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던 중 육아와 살림, 결혼, 남편에 대한 이야기가 오갔습니다. 안영미가 김미려에게 "언니가 부럽다"라고 말하고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습니다. 오랜 별거 때문이였는데요. 안영미는 "벌써 결혼 1주년이 넘었다.", "1년 동안 한 번 만났다"라고 말해 주변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지금 오지도 못하고 가지도 못하는 상황"이라면서 눈물을 계속 흘렸습니다. 그러면서 혼인 우울증이 왔다고 눈물을 흘린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는 "항상 외롭다. 늘 보고 싶다. 작년에 가고 많이 힘들었는데, 제가 집에 가면 TV만 본다. 취미 생활도 없는 사람이라서 TV만 보는데 뭘 봐도 재미가 없고, 뭘 먹어도 맛이 없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신혼살림들이 말이 신혼살림이지 다 필요가 없던 것들이다. 그러면서 (장거리 결혼 생활이)와 닿았다"라며 슬픔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2.안영미 러브스토리
안영미는 지난 2015년 3월 일반인 남자친구와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안영미는 <써니의 FM데이트>의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항상 외롭다고 하소연 했는데, 어느날 땜빵 방송을 하던 도중 청취자가 소개팅을 하자며 문자를 보냈다고 합니다. 그 후로 열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안영미는 남편을 보자마자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이전까지는 비혼주의자였는데 남자친구를 만나고 나서 진짜 안정감이 들었고 마음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3.안영미 남자친구
안영미의 남자친구이자 남편은 키가 180cm가 넘는 훈남이라고 합니다. 직업은 회계 분야쪽에 종사하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는 8월째 강제 별거중인 상태라고 합니다. 일 때문에 남편분이 미국에 갔는데 코로나19가 터져서 안영미가 미국으로 가지도, 오지도 못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안영미는 "남편이 공개되거나 내 주변 사람을 만나는 것을 싫어한다.", "김구라와 정말 닮았다. 김구라 얼굴에 수염만 붙어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사이코패스적인, 이성적인 면모도 비슷하다. 나는 집에도 밖에도 김구라가 있다"라고 라디오스타에서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안영미 나이: 1983년생 37세, 돼지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