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내용은 남궁민에 대해서 입니다.
새로운 드라마 <검은태양>에서 멋진 연기 변신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더불어 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남궁민의 벌크업, 진아름, 키, 프로필, 시계,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남궁민 프로필
남궁민 나이: 1978년 3월 12일 43세, 말띠
고향: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동
남궁민 키: 175cm / 몸무게: 77kg / 혈액형: B형
가족: 아버지 남궁훤, 어머니, 남동생 남궁윤
학력: 은혜초등학교 - 대성중학교 - 대성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공과대학(기계공학부/중퇴)
남궁민 군대: 공익근무요원
남궁민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남궁민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in_namkoong/
■남궁민 벌크업
남궁민은 단기간에 14kg 벌크업에 성공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일각에서는 약물 논란이 생겼는데요. 이에 대해서 보디빌딩 전문가들은 "절대 아니다"라고 했다고 합니다.
지난 19일 유튜브 '헬창TV'에서는 이 주제에 대해서 영상을 올렸는데요. 그 영상에서는 헬창TV 안시현과 보디빌더 김승현, 보디빌딩 평론가 이준호가 남궁민의 약물 논란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남궁민의 벌크업으로 로이더라는 약물을 투여받았을 것이라는 의혹이 많았는데요. 로이더는 도핑 약물 중 하나로 빠른 시간 내에 근육을 키워주는 효과를 보이는 약물입니다. 스포츠계에서는 금지 약품으로 지정하고 있으며 의사의 진단과 처방 없이는 구매할 수 없습니다.
전문가들은 "할리우드에서도 이런 논란이 자주 생긴다", "약물 논란이 있을 만한 몸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남궁민이 내추럴 보디빌딩 하는 분 센터에서 운동하는 걸로 안다. 몸이 좋은 건 맞는데 제가 봤을 때는 전혀 약물 논란이 있을 몸이 아니다", "내추럴(보디빌딩) 기준을 얼마나 낮게 봐서 그러는지 모르겠다. (저희도) 대회 끝나고 살찌면 갑자기 커진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남궁민의 데뷔 때부터 사진을 살펴보면서 "평생을 몸이 좋았다 (논란을 만든 사람들은) 운동이나 해보고 말하지 그랬냐. (남궁민) 운동 경력이 20년이 넘더라"라면서 일침을 날렸습니다.
■남궁민 진아름
남궁민은 2016년 자신이 연출한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를 통해서 지금의 여자친구인 진아름과 인연을 맺어 지금까지 교제를 해오고 있습니다.
진아름은 "남궁민과 영화를 통해서 만나게 됐다. 제가 캐스팅 되고 이후에 연기 선생님 소개로 만나게 됐다", "영화 촬영이 다 끝나고 나서 남궁민이 먼저 문자로 고백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저는 호감이 없었다. 부담스러웠다"라며 솔직하게 말했는데요. "솔직하고, 순수하며 저보다 애교가 정말 많다"라며 남궁민에게 마음을 열게 된 사연을 소개 했습니다.
또 "메신저를 통해 고백을 받았다", "(고백) 메세지에 답을 하지 않았다. 나중에 만나서 말하자고 했다. 장난을 치고 싶어 친한 동생으로 지내자고 했다. 그러자 남궁민이 거절할거면 왜 만나자고 했냐고 해 장난이라고 했다"라며 당시 고백 상황을 밝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남궁민은 진아름을 '아기야'라고 부르며 진아름은 '허니'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진아름은 1989년 11월 9일생, 32세 입니다. 남궁민과의 나이 차는 11살 차이가 나고, 키 174cm 백제 예술대학교 모델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현재 소속사는 에스팀으로 모델과 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진아름은 쌍둥이 언니 진다운이 있는데요. 진아름과 마찬가지로 탑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남궁민 시계
남궁민은 시계 덕후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많은 브랜드의 고가 시계들을 방송에 차고 나오면서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현재까지 얼추 보아도 오데마피게 로얄오크, 스틸 로렉스, AP 등을 차고 나와서 시계매니아로 알려져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