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싸 연예 정보

전미도 프로필 나이 자녀 결혼 남편 성격

by 김사로구 2021. 9. 12.

전미도는 현재 인기 드라마<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하면서 덩달아 멋진 연기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그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녀의 프로필 나이, 결혼과 남편, 성격, 인스타 비공개 이유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전미도 프로필

전미도 나이: 1982년 8월 4일생 39세, 개띠

고향: 부산광역시 사하구

키: 160cm

혈액형: A형

전미도 가족: 남편(82년생 동갑의 평범한 회사원)

종교: 개신교

학력: 명지전문대학(공연예술학부 연극영상전공/전문학사)

소속사: 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

전미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ido_ring/

 

 

 

 

■전미도 자녀 결혼 남편

전미도는 2013년에 <번지점프를 하다>공연 중 소개팅으로 현재의 남편을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전미도는 <로미오와 줄리엣>이라는 공연도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 공연에 전미도의 키스신이 너무 많아서 보지 못했다고 합니다.

전미도와 현재의 남편은 6개월 간의 짧은 연애를 끝으로 2013년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남편은 평범한 회사원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아직 없는데요. 전미도는 남편과 결혼, 자녀 생각에 대해서 밝히기를 "남편과 함께 하며 주변 사람을 챙김으로써 이해의 폭과 인간 관계가 넓어지게 된 것 같다", "언제 (아이를)갖겠다는 계획보다는 자연스럽게 생길 때 감사히 받아들이겠다"

"연극 활동으로 지금이 신혼인지도 모르겠다. 남편이 내가 활동하는 것에 대해 적극적으로 밀어줘서 고맙다. 정말 바쁜 활동이지만, 남편이 묵묵히 내 옆에 있다. 연애 할 땐 같이 있던 시간이 적었는데 함께 데이트를 많이 하고 싶다"라며 남편에 대한 깊은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조승우가 존경하는 배우... 전미도!

배우 조승우는 전미도를 가장 존경하는 배우라고 밝혀서 화제였는데요. 전미도 또한 조승우를 존경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대한 두 사람의 사연이 있는데요. 전미도는 '뮤지컬을 계속 해야하나'라는 생각이 들던 시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때 '조승우 선배랑 뮤지컬 한 번 같이 하고 그만두던가 해야지'라고 마음 먹으며 버텼다고 하네요.

그러던중...

전미도가 첫 대극장 주인공 역할을 맡은 <닥터 지바고>초연 공연 때, 원래 같이 하기로 한 배우가 갑자기 하차하게 되면서 그 자리에 조승우가 대타로 들어왔다고 합니다. 전미도는 꿈에도 그리던 선배 조승우와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것이지요. 같이 첫 연기를 하던 날은 눈물까지 흘렸다고 합니다.

 

 

 

 

 

■전미도 뱁새

전미도는 뱁새와 닮은 꼴로 정말 유명합니다.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전미도 성격

전미도는 뮤지컬과 연극에서 계속해서 다 다른 성향의 배역들을 일부러 맡았다고 합니다. 같은 배우인걸 모르고 보면 모를 정도라고 하는데요. 연기도 목소리 톤을 감쪽같이 바꿨다고합니다. 도전 정신이 투철한 전미도 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 캐스팅 비화...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신원호PD는 캐스팅 면접 자리에서 전미도가 '송화'의 대사를 읽는 순간 '얘가 송화다'라는 생각을 할 정도로 딱 알맞춤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인지도가 대중들에게는 많이 없어서 고민이 컸다고 하네요.

그러던 중....

배우 조정석이 배우를 한 명 추천했다고 하는데요. '전혀 일면식도 없고 아무 관계도 없는 친구 하나가 있다. 너무 잘해서 추천해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그게 바로 전미도였던 것이지요. 그리고 그 다음날 배우 유연석이 또 배우를 추천하는데 그것도 바로 전미도였다고 합니다. 신원호PD는 두 배우가 갑자기 전미도를 적극 추천하자, 신인을 쓴다고 해서 배우들이 싫어하진 않겠구나 생각이 들면서 결정적으로 캐스팅까지 하게 됐다고 합니다.

 

 

 

 

 

■전미도 인스타 비공개 이유

전미도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방영 직전,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바꾼 적이 있습니다. 그 이유를 밝혔었는데요. "모두가 볼 수 있게 올려둔 거라 해도 개인 사진을 허락 없이 가져다 기사에 쓴다는 사실이 너무 무서웠다"라고 합니다.

전미도는 팬들의 요청으로 다시 공개로 전환하긴 했다고 하는데요. 이틀만에 팔로워가 7만명이 늘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 한가지 놀라운 사실은 인스타그램이 극 초창기 일때부터 인스타를 시작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전미도의 첫 사진 업로드 일자를 보면 2011년 7월 9일 인데요. 한국을 포함해서 전 세계적으로도 따졌을 때, 인스타그램을 거의 처음 시작한 사람인 것입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연예인 분들 중 전미도보다 인스타를 일찍 한 사람은 없습니다.

이런 오랜 시간 인스타를 한 것과는 반대로 전미도는 인스타를 정말 아무것도 모릅니다(?)....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이름을 해시태로 거는 방법을 2017년 <어쩌면 해피엔딩> 앵콜 공연 당시 처음 알았다고 합니다. 스토리 올리는 방법도 모르는데요. 2021년 8월 12일 목요일 밤에 처음으로 스토리를 올리는데 성공했습니다. ㅋㅋㅋㅋ

 

 

 

 

-

 

이선빈 이광수 프로필 나이 성격 과거

오늘 알아볼 스타는 '이선빈'입니다. 이광수와 연인이 되면서 더욱 화제가 되는 그녀인데요. 오늘 그녀의 남자친구 이광수와 프로필, 나이, 다양한 정보 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살펴

health11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