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 가오쯔치, 내가 키운다, 이혼, 아이, 동생, 프로필, 나이(이혼 후 화제가 된 말)
오늘 알아볼 내용은 '채림'에 대해서 입니다.
현재 채림은 <내가 키운다>에서 홀로 육아를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더불어 그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채림의 가오쯔치, 이혼, 아이, 동생, 프로필,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채림 프로필
채림 본명: 박채림
채림 나이: 1979년 3월 28일생 42세, 양띠
키: 168cm / 몸무게: 48kg / 혈액형: A형
가족: 부모님, 남동생 박윤재(배우)
아이: 박이든(가오쯔치 사이에서 낳은 아들, 채림의 성을 따르고 있다. 전전남편인 이승환과는 자녀가 없다.)
학력: 서울대은초등학교 - 은평중학교 - 문산제일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중퇴
종교: 불교
채림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chaelim_328/
■채림 가오쯔치 이혼 이유
채림은 2006년 가수 이승환과 이혼 뒤, 2014년 중국에서 활동하며 함께 작업한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결혼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결혼 6년만인 2020년 이혼하게 됩니다.
채림은 현재 가오쯔치와 이혼하고 한국에서 지내고 있는데요. 구체적인 이혼 사유는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별다른 문제 없이 원만하게 이혼 절차를 마무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채림은 2014년 국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중국까지 활동 영역을 넓혔었는데요. 중국인 배우와 연애, 결혼을 해 큰 화제를 낳기도 했었지요.
둘은 당시 중국 드라마인 <이씨가문>으로 인연을 맺어, 연인 관계까지 발전했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2014년 한국과 중국에서 두번 올렸다고 하네요. 2017년 아들 박이든을 출산해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채림과 가쓰오치의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는데요. 다만 국적을 뛰어 넘는 다양성을 서로 존중하지 못했던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주를 잇고 있습니다.
■채림 이승환 이혼 이유는 (채림의 말이 화제가 됐던 이유)
채림의 첫 결혼은 한국 가수인 이승환 이였습니다. 2003년 5월 결혼식을 올리며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불리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결혼 2년 10개월만에 이혼을 했지요. 당시 이승환이 말한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짧게 언급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특이한 점은 두 사람이 법적인 이혼은 아니었다는 것인데요. 결혼 후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시 채림과 이승환이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것은 특별한 이유가 있던게 아니랍니다. 결혼 직후 이승환은 장기 전국투어에 나섰으며, 채림은 중국에서 드라마 촬영을 위해 출국해서 시기를 놓쳤다는 것입니다.
이혼 뒤 채림은 "나는 이승환의 액세서리에 불과하다. 이승환은 남에게 어떻게 보이길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다"라는 말을해, 두 사람의 이혼이 단순 성격차이 때문인 것만은 아닌 것으로 해석됐지요.
■채림 <내가 키운다>, 아들 박이든
채림은 오랜 휴식을 끝으로 <내가 키운다>로 방송 복귀를 알렸습니다.
<내가 키운다> 제작 발표회 당시 채림은 유독 긴장한 모습이였는데요. "오랫동안 고민을 했다. 나중에는 편성을 확인할 정도로 고민을 했다. 많은 분들에게 용기를 드리고 공감, 격려도 필요하고 싶었다. 경험자가 아니면 위로가 와닿지 않는다. 저희 일상을 보면서 위로를 얻었으면 했다. 많은 분들에게 따듯한 프로그램이 되길 원한다는 제작진의 바람에 함께 하게 됐다"라며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채림 동생 박윤재
채림의 동생인 박윤재도 배우입니다.
현재 KBS2 일일드라마<빨강 구두>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