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진 임현준 돌싱글즈 최준호 추성연 프로필 전남편
오늘 알아볼 스타는 '배수진'입니다.
옛날 개그맨인 배동성의 딸인데요. <돌싱글즈>에 출연해 많은 화제가 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그녀의 연관 검색어인 임현준, 돌싱글즈 최준호 추성연 전남편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배수진 프로필
배수진 나이: 1996년 9월 21일 25세, 쥐띠
배수진 직업: 유튜버(홯동명: 나탈리)
배수진 아빠: 배동성
엄마: 안현주
오빠: 배준태
여동생: 배수빈
아들: 임래윤
전남편: 임현준
■배수진 임현준 전남편 이혼
배수진의 전남편은 임현준입니다.
2018년 배수진은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결혼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2020년 5월, 결혼 2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는데요.
2018년 당시 배수진은 불과 23세였습니다. 전남편 임현준은 7살 연상으로 30세였지요. <돌싱글즈>에 출연해 급하게 결혼을 하게 된 사연을 밝혔는데요.
"저는 혼전임신 때문에 결혼을 급하게 했다. 또 공개적인 직업인데 사람들 시선이 안 좋지 않나. 그래서 결혼을 먼저 빨리하게 됐다. 혹시 결혼할 때 프로포즈 하셨냐. 저는 반지도, 프로포즈도 안 받았다"라고 털어놓아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그녀는 "5세 때 미국에 가서 오래 살았다. 한국에 친구가 없었다. 친오빠와 동생이 있지만, 저만 아빠와 같이 살았다. 아빠가 지방 스케줄이 많아서 혼자 있을 때가 많았다. 외로워 내 가족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결혼하게 됐다"라며 말했습니다.
또 이혼 이유를 밝혔는데요. 배수진은 "결혼 생활할 때 시어머니 집에서 걸어서 5분 거리 원룸에서 살았다. 개인 공간이 없으니까 전남편과 부딪히고 싸웠다"
"제가 이런 프로그램에 나올 줄은 전혀 몰랐다. '내가 이혼한 사람이었구나'싶더라"라고 말했습니다. 이혼을 해서 후회한 적이 있냐는 물음에는 "(이혼해서)나는 너무 행복하다"며 마음을 밝혔습니다.
앞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남편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었는데요. "남편과 저는 이혼을 했다. 각자의 길을 가게 됐고, 자세한 내용은 개인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말하겠다. 아이 아빠와 저는 많은 고민을 한 상태에서 이혼을 결정했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이어 "아이와 저랑 단둘이 집에서 살고 있다. 남편과 사이가 안 좋은 건 아니라서 카톡하면서 아이 아바라는 사실은 변함없으니까 자주 연락하고 사진도 보내주고 있다. 아이를 자주 보기도 한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배수진 최준호
<돌싱글즈>에서 배수진은 최준호와 아주 좋은 분위기가 느껴지면 잘될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둘은 결국 결별했는데요. 앞서 배수진과 최준호는 싱글맘, 싱글대디로서 육아 고충을 함께 나누고 동반 육아도 진행하는 등 동거 생활 동안 가장 깊은 공감대를 나눴습니다. 하지만 최종 선택에서 배수진이 최준호를 선택했지만 최준호는 배수진을 포기했는데요.
최준호는 인터뷰에서 "마음이 커지기 전에 정리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라며 이유를 밝혔습니다. 또 최준호는 이혼 소송 중 방송에 출연했다는 오해에 대해 "이혼소송이 아니라 상간남과의 소송이 진행 중"이라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배수진 추성연
<돌싱글즈>의 배수진과 추성연이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된 '배추 커플' 성사설에 대해서 직접 입을 열었습니다.
배수진 최준호는 함께 남양주 여행을 갔다 왔다는 소문이 있었는데요. 사귄다는 말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이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배수진은 "그런 소문은 대체 어디서 나는지 모르겠다", 추성연은 "전 태어나서 남양주를 가본 적은 없다"라며 단호하게 선을 그었습니다. 또 배수진은 "사진이 비슷해 보여서 그런 것 같다"라며 커플 성사설에 대해서 일축했습니다.
-